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야우리시네마 티켓박스 모습./야우리시네마 제공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야우리시네마 티켓박스 모습./야우리시네마 제공

[중부매일 유창림 기자] 야우리시네마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2~25일 '모두가 즐거운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우리시네마 로비에서는 '시네마에서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캐럴 피아노 공연'이 1일 3회(오후 2시, 4시, 6시) 진행된다. 거리에서 캐럴을 듣기 힘들어진 요즘 시네마에서 즐기는 로맨틱하고 유쾌한 캐럴 공연이 이채롭다.

산타클로스를 만난다면 행운의 선물을 받을 수도 있다. 무작위 진행되는 상영관 행운의 좌석추첨, 야우리시네마 로비에서 진행되는 현장게임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또 커플들을 위한 로맨틱 그림자 포토존이 준비돼 있고 시네마 로비에서 타임별로 즉석사진을 찍어준다.

이성당 뒤편에 위치한 크리스마스 행사장에서는 이브와 당일 야우리시네마를 방문한 모든 어린이에게 크리스마스 타투 스티커 체험을 제공하며, 시네마와 푸드스트리트 곳곳에 준비한 스탬프를 모아오면 크리스마스 쿠키를 제공하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 야우리멤버스 인스타그램 신규 팔로워에게 룰렛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시네마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행사기간동안 야우리시네마를 찾은 모든 관객 분들이 즐거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