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청주방송 창립 15주년 맞아

CBS 청주방송(본부장 박영환)이 오는 6월 9일로 창립 15주년을 맞았다.

이에따 CBS 청주방송은 오는 6월 9일(목) 오후 7시 청주 실내체육관에서 각급 기관 단체장과 교계지도자및 신도, 시민등 5천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창립 15주년 기념및 청주 국제공예비엔날레 성공기원 충북대회를 개최한다.

1부 찬양과 2부 기념식, 3부 충북대회등 총 3부로 나눠 열리는 이번 행사는 1부 찬양에서 윤항기목사가 찬양과 섹소폰 연주와 간증을 하고 CCC크로스 라이프와 워십댄스팀이 찬양을 인도한다.

또한 2부 기념식에서는 박영환 CBS 청주방송 본부장의 개회사에 이어 내빈소개, 이정식 CBS사장의 인사, 이원종 충북도지사와 한대수 청주시장의 축사, CBS 청주방송 박대훈 운영이사장의 격려사 순으로 진행된다.

이와함께 김상용목사(청주 중앙순복음교회)의 사회로 진행되는 3부 충북대회에서는 TV 설교가로 유명한 장경동목사(대전 중문교회)가 설교를 한뒤 참석자들이 지역사회발전과 지역복음화를 위해, CBS청주방송을 위해 특별 기도를 할 계획이다.

특히 CBS 청주방송은 충북대회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기아자동차의 모닝 승용차와 팬택 앤큐리텔의 휴대폰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CBS 청주방송 박영환본부장은 “CBS 청주방송이 창립 15주년을 맞아 언론기관과 선교기관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 할 수 있도록 성원해준 각급 기관, 단체와 교회, 청취가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충북대회에 각 교회와 시민, 도민들의 성원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