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립교향악단 정기연주회 29일 예술의전당

여름의 문턱,시원한 클래식 선율에 한번 빠져봅시다!

호국 보훈의 달,6월을 맞아 국가보훈처 관계자와 국가유공자들을 초대한 가운데 정통 교향악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정기연주회가 열린다.

청주 시립교향악단은 오는 29일(수)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청주의 클래식 마니아들이 기다려온 청주시립교향악단의 제 69회 정기연주회 ‘필 하모닉(Feel Harmonic)’을 선보인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음악평론가협회가 선정하는 ‘올해를 빛낸 연주가’의 지휘부문에 선정된바 있고 현재 제주시립교향악단의 지휘자인 ‘이동호’가, 클라리넷에는 유럽스타일의 세련되고 풍부한 음색의 실내악 연주를 들려주고 있는 울산대학교 음악대학 교수 ‘여인호’가 함께 호흡을 한다.

공연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번 공연은 아름다운 교향악의 선율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레퍼토리로 마련했다. ‘슈베르트’의 <교향곡 제3 번 라장조>, ‘베버’의 <클라리넷협주곡 제 2번 내림마장조 작품 74>을 비롯, 열정적인 느낌을 가득 받을 수 있는 ‘하차투리안’의 <발레 스파르타쿠스 발췌곡>으로 구성했다.

한편 오는 27일까지 전화로 예매를 하면 추첨을 통해, (주)로제화장품 뷰티샵에서 제공하는 5만원 상당의 피부 관리권을 증정한다. 티켓 가격은 R석 5천원 S석 3천원.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