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National C.C

IMG National C.C(대표이사 김춘배)는 행정중심복합도시가 건설예정인 충남 연기군에 세계100대 골프장 진입을 목표로 코스관리는 물론 골프매니아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을 제공하고 있다.

김 대표는 "명문 골프클럽의 조건은 뛰어난 코스관리,코스 레이아웃,공정한 부킹 시스템과 주말부킹권 보장, 접근의 용이성,투자의 안정성등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IMG National C.C는 44만 8000여평의 부지위에 한국에서는 드문 업다운 설계가 최적화되어 있는 27개홀의 뛰어난 코스,7-8분의 여유로운 티오프와 더불어 티에서 부터 그린까지 넓은 페어웨이는 물론,해저도까지 고도를 정밀하게 설계되어 있으며 주말 부킹이 2-3회가 가능하다.

또한 고속철도 개통과 천안-논산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접근성이 뛰어나고 리츠칼튼 C.C업형 그룹체계를 갖춤으로써 명실공히 명문 골프장의 조건을 충족해 나가고 있다.

클럽하우스 내 레스토랑에서는 연기군의 수경 재배단지에서 직접 신선한 야채를 공급받아 요리의 재료로 사용 고객의 건강에 최선을 다할 뿐 아니라 코스의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 보게 갖추고 있어 클럽의 회원과 회원의 손님들이 편안히 쉬고 서로 교류하며 즐길 수 있는 독립된 만남의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IMG(International Management Group)는 1960년 설립 이래 많은 성장을 거듭해 온 전 세계 85개 지사와 3천여명의 직원을 보유한 세계 최대,최고의 매니지먼트 그룹으로 골프를 핵심 비즈니스로 삼고 타이거우즈,데이비드 듀발,세르지오,박세리,애니카 소렌스탐,최경주, 등 세계 최정상급 골퍼들을 매니지먼트 하고 있으며 IMG National C.C를 관리 ,운영함 있어 최적의 코스위에 세계적 골프전문가의 기술을 집약시켰다.

김 대표는 "세계100대 골프장 진입이 목표인 만큼 서비스도 세계 최고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회원의 만족도를 최우선 과제로 여기고 회원 위주의 운영을 경영방침으로 삼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