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립예술단 공연 22일 1시부터 순차적 티켓오픈
청주시립예술단 공연 22일 1시부터 순차적 티켓오픈
  • 이지효 기자
  • 승인 2021.02.21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1시 교향악단·2시 합창단·3시 무용단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 청주시립교향악단 '차이코프스키 그리고 환희'

청주시립교향악단이 오는 3월 11일 선보일 제76회 기획연주회 '차이코프스키 그리고 환희' 공연 티켓을 22일 오후 1시부터 공연세상 (☎1544-7860)을 통해 예매에 나선다.

이날 오후 7시 30분 청주아트홀에서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섬세하고 부드러운 리더쉽과 작품에 대한 뛰어난 해석력으로 정평이 나 있는 강석희 지휘자의 객원지휘로, 핀란드의 국민 작곡가 장 시벨리우스의 작품인 Finlandia, Op.26 (핀란디아)로 공연을 시작한다.

또한 비올리스트 강주이를 초청해 윌리엄 터너 월튼의 Viola Concerto (비올라 협주곡)를 함께 연주한다. 티켓 전석 1만원.

# 청주시립합창단 브런치콘서트 '봄 마중'

청주시립합창단(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차영회)에서 선보일 문화가 있는 날 특별기획공연 '브런치콘서트'를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3월 31일 오전 11시 청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봄을 맞는 따뜻한 음악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지역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메조소프라노 서윤진과 바리톤 장관석의 특별 무대도 마련돼 김동환 작곡의 '그리운 마음', '오페라 카르멘 중 하바네라', 윤학준 작곡의 '마중' 등을 열창할 예정이다. 티켓 전석 4000원(케이터링 비용 제외).

# 청주시립무용단 '코스모스(Covid Stop Morbid Stop)'

청주시립무용단 공연 모습. / 청주시립무용단 제공
청주시립무용단 공연 모습. / 청주시립무용단 제공

청주시립무용단(예술감독 겸 상임안무자 김진미)이 오는 4월 1일 열리는 'COSMOS(코스모스)' 정기공연 티켓을 오는 22일 오후 3시부터 공연세상을 통해 오픈한다.

오후 7시 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자연의 질서와 인간성의 회복이라는 본질의 의미와 중의적 의미인 'Covid Stop Morbid Stop'의 약자로 지금 우리가 겪고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재난 시대를 배경으로 했다.

품격 있는 공연을 위해 국가무형문화재 제92호 태평무 예능보유자인 박재희, 국가무형문화재 제97호 도살풀이춤 예능보유자 양길순 명인이 함께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티켓 R석 1만원, S석 5천원, A석 3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