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최초 회원 10만명 돌파

연기군에서 운영하고 있는 농산물 전문인터넷쇼핑몰인 와이팜(www.yfarm.co.kr)이 2003년 7월 오픈한 이래 지방자치단체에서 운영하는 농산물 쇼핑몰로는 처음으로 전국회원 10만명을 돌파했다.

와이팜(☎ 080-337-2828)은 친환경농법으로 농산물을 생산하는 농업 생산의 안정은 물론 안전한 농산물을 공급하는 것을 목적으로 연기군수가 추천하고 보증하는 농산물전문 인터넷 쇼핑몰이다.

최근 6만회원이라는 기록에 이어 5개월만에 4만회원의 증가를 했으며, 지금도 하루 평균 3천명 이상의 접속률을 보여줄 정도로 활발히 운영중에 있다.

특히 매년 연기군은 와이팜회원 가족을 대상으로 농촌체험행사를 개최해 소비자들이 와이팜 농산물을 믿고 살 수 있도록 ▶군부대 장병 부모님께 제수용 조치원 배 보내기 행사 ▶조치원 복숭아축제 ▶도시부녀회 자매결연 및 직거래행사등 끊임없는 홍보행사 개최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상에서 월별 테마행사로 할인행사 및 주부모니터링, SMS서비스, 상품평 쓰기 및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친환경쌀 증정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실시 중에 있어 연기군 농산물 브랜드를 전국적으로 널리 알리고 와이팜의 인지도를 상승하게 하는데 큰 역할을 해오고 있다.

와이팜 운영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더 와이팜 가족들의 참여를 이끌 수 있는 행사개최등 대외적 홍보 및 양질의 서비스로 와이팜을 최고의 농산물 인터넷쇼핑몰로 만들 것"을 약속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