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승조 지사 대선 지지선언 충남 곳곳서 이어져
양승조 지사 대선 지지선언 충남 곳곳서 이어져
  • 오광연 기자
  • 승인 2021.05.13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소열 보령서천지역위원회위원장·이영우·김한태·양금봉 도의원 등

[중부매일 오광연 기자]나소열 보령,서천지역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한 이영우,김한태 양금봉 충남도의원들이 13일 보령시청 기자실에서 양승조 충남도지사의 대선 출마를 지지하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자리에서 "양승조 도지사의 지방분권과 국가균형발전에 대한 일관된 신념과 철학, 정책역량이 충청권의 리더를 넘어 대한민국의 상생,발전을 위한 대안이자 미래임을 확신한다"며 적극적인 지지를 선언했다.

나 위원장은 "대한민국은 반칙과 편법이 타파되고 갈등과 불신이 극복되는 공정하고 정의로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차별과 소외없이 무엇을 하든 어디에 살든,국가의 주권자로서 동등한 권리를 누리고 자존감이 높아지는 대한민국, 성장과 개발이 수도권에 집중되지 않고 국토의 각 권역이 균형발전과 혁신을 통해 상생 발전하는 대한민국,그리고 이를 통해 국민 한분 한분의 삶의 질과 품격이 높아지는 "내가 행복한 대한민국"이다.라며 양승조 대통령후보의 대선을 적극지지한다고 밝혔다.

양승조 도지사는 "제17대부터 내리4선의 국회의원과, 도정을 총괄하며 사회적 약자의 권익증진에 매진해 왔고 우리사회의 갈등을 해소하기위해 최선을 다해왔으며, 항상 협력과 타협을 통해 현안을 해결하는 신뢰의 리더십을 보여왔다"고 말했다.

이어 "저출산, 고령화, 사회양극화의 3대위기 극복을 도정의 최우선 과제로 설정하고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수많은 정책을 발굴하고 이를 성공적으로 추진해 왔으며 이는 충남을 넘어 전 국민에게 희망을 주는 정책모델로 전파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더불어민주당 보령서천지역위원회 상무위원일동은 "합리와 포용의 민주적 리더십, 검증되고 성공적인 정책발굴과 추진역량, 미래를 향해 도전하고 혁신하는 비젼과 에너지, 국민을 사랑하고, 국민에 순응하는 진솔하고 따뜻한 가슴을 지닌 양승조 충남도지사가 공정하고 정의로운 대한민국, 모든지역이 고르게 상생발전하는 대한민국, 내가 행복한 대한민국의 시대적 과제를 완수할수 있는 지도자임을 확신하며 양승조 충남도지사가 제20대 대통령선거에 출마하게 된 것을" 강력한 지지를 선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