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강동대학교(총장 류정윤)의 평생직업교육 프로그램(1인 미디어 콘텐츠 제작 과정) 수료생 한은경 씨가 음성군이 주최한 '음성군 유튜브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12월, 후진학선도형 사업의 1인 미디어 콘텐츠 제작 과정을 수료한 한은경 씨(49, 음성군 금왕읍)는 '까칠맘시골살이시점'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활발한 1인 미디어 제작 활동을 하는 가운데 음성군에서 주최한 '음성군 유튜브 공모전'에 참가, 음성군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은 영상으로 우수상을 수상했다.

한은경 씨는 "강동대학교의 1인 미디어 콘텐츠 제작 과정을 수료한 후 어렵게만 느껴지던 유튜브 영상 제작 및 업로드를 배우는 데에 큰 도움이 됐다"며 "많은 질문에도 힘든 기색 없이 꼼꼼하게 잘 알려주신 두 강사에게 감사드리고 아이디어를 내고 출연해주신 분들과 아이들, 같이 배우며 서로 힘이 되어준 수강생 동기 등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강동대학교는 ▷스마트 스토어 창업과정 ▷1인 미디어 콘텐츠 제작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3D 프린터 운용사 과정 ▷드론 운용사 과정 ▷화훼장식기능사 과정 ▷젤라또 전문가 양성과정 등이 개설을 앞두고 있다. 수강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평생직업교육사업단(문의: 043-879-1788~9) 홈페이지(https://star.gangdong.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강동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