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생극어린이집(원장 박정숙)원아와 학부모들이 24일 생극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음성 생극어린이집(원장 박정숙)원아와 학부모들이 24일 생극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아나바다 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 40만원을 기탁했다./음성군 제공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 생극어린이집(원장 박정숙)원아와 학부모들이 24일 생극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아나바다 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 4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생극면 어린이집 아이들이 고사리 같은 손으로 부모의 손을 잡고 생극면 행정복지센터를 찾아와 성금봉투를 건네며 지역사회에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박정숙 생극어린이집 원장은 "아나바다 행사를 진행하며 아이들이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었다"며 "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이 보다 의미 있는 곳에 쓰이길 바라는 원아들과 학부모님들의 마음이 모여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순원 생극면장은 "생극어린이집 아이들의 기특한 정성에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성금은 우리주변 소외된 이웃을 위해 필요한 곳에 쓰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이번에 기탁받은 성금은 더위에 취약한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여름철 관련 지원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