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전 5시부터 오후 8시까지 흥덕구 오송읍 일부구간 부분 통제

7월 24일 도로 통제 약도 드라마 검은태양
7월 24일 도로 통제 약도 드라마 검은태양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오는 24일 청주영상위원회(이하 청주영상위) 로케이션 지원 드라마 '검은 태양' 촬영 관계로 흥덕구 오송읍 일부구간이 또다시 부분 통제된다.

이날 교통 통제는 오송읍 연제리 874 오송호수공원 인근 도로로 오전 5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드라마 '검은 태양'과 관련한 도로통제는 지난 17일~18일에 이어 2번째로, 제작사는 현재 통제 구간 인근에 안내 현수막을 게시해 시민에게 사전 협조를 구하는 한편, 촬영 당일에는 안전요원을 배치하고 차량 우회를 진행해 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MBC 드라마 '검은 태양'(연출 김성용 / 극본 박석호)은 박석호 작가의 2018년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 수상작으로, 1년 전 실종됐던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를 찾아내기 위해 조직으로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드라마 '낮과 밤', '스토브리그'등에서 몰입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 남궁민과 '며느라기', '산후조리원' 등에서 열연한 배우 박하선이 출연한다.

제작진은 "지난 촬영에 보내주신 청주시민의 이해와 협조에 감사드린다"며 "좋은 드라마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