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페이포인트에서 카드까지 결제수단 확대

네이버페이 앱 초기화면 캡쳐. 지문, 얼굴인식, 비밀번호 등으로 잠금을 해제하면 결제 가능한 QR코드가 생성된다.
네이버페이 앱 초기화면 캡쳐. 지문, 얼굴인식, 비밀번호 등으로 잠금을 해제하면 결제 가능한 QR코드가 생성된다.

[중부매일 윤소리 기자] 네이버파이낸셜㈜ (대표이사 최인혁)이 9일 주변 매장과 혜택, 오프라인 결제와 주문하기에 특화된 '네이버페이 앱'을 선보였다.

기존 네이버앱에서는 온라인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네이버페이 앱에서는 오프라인 결제, 포인트/멤버십 적립, 주문하기 뿐만 아니라 해피포인트, 현대오일뱅크, CU, GS포인트 등 약 50개 다양한 업종의 멤버십도 관리할 수 있다. 특히 CU, GS25 편의점은 현장결제 시 포인트 적립까지 자동으로 이뤄진다. 

또한, 앱 내 주문 메뉴에서는 자주 방문한 매장, 최근 주문한 메뉴, 새로운 매장찾기는 물론 페이백, 메뉴 할인 등 다양한 현장결제 혜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8월 기준 전국 편의점, 커피·음료 전문점, 주유소, 대형마트, 리조트, 테마파크 등 전국 약 10만개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네이버페이 앱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