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공예비엔날레, 개천절 기념 비엔날레 이벤트 진행
청주공예비엔날레, 개천절 기념 비엔날레 이벤트 진행
  • 이지효 기자
  • 승인 2021.09.29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부터 30명 선착순 모집 1등에게 제주 항공권 증정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10월 3일 개천절 요정 포리와 함께 게임 어떠세요?"

청주공예비엔날레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10월 3일 개천절을 맞아 특별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4일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론칭한 모바일 로컬 미션 추리게임 '요정 포리와 기억의 나무'와 연계한 것으로, 이 게임은 비엔날레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무료 배포 중이다.

개천절 맞이 '요정 포리와 함께하는 비엔날레 게임'이벤트는 개천절 오전 10시에 시작되며 당일 입장권 예매자에 한해 선착순 30명만 참여할 수 있다. 신청 페이지는 30일 비엔날레 공식 홈페이지(www.okcj.org)에 열리며, 현장 구매자의 경우 잔여가 있을 때만 참여 가능하다.

게임 방식은 당일 오전 10시, 문화제조창 본관 1층 비엔날레 종합안내소에서 게임 키트를 수령한 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내려받아 참여하면 되며 비엔날레 전시가 진행 중인 문화제조창 본관 3층의 미션을 포함해 총 4단계의 미션을 해결하고 게임이 안내하는 최종 종착지에 1등으로 도착한 참가자에게 비엔날레 공식 파트너사인 에어로케이의 청주-제주 왕복항공권 2매가 증정된다.

'요정 포리와 기억의 나무'는 비엔날레 주 전시장인 문화제조창 일대를 돌아다니며 플레이하는 빅게임으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키트를 활용해 문화제조창 본관 층마다 단서를 발견하고 추리를 하며 미션을 클리어하는 방식이다.

조직위는 '요정 포리와 함께하는 비엔날레 게임'과 더불어 이번 주말과 공휴일에도 퀴즈 이벤트 '비엔날레 마스터를 찾습니다'를 진행한다. 출제되는 5문항에 답변을 제출하면 되며, 만점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로케이 청주-제주 왕복항공권을 2매가 증정된다. 정답 여부와 상관없이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벤트 기간 내내 1일 5명씩 음료 쿠폰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문화제조창 본관 3층 아트숍에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