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 속리산 말티재 관문·속리산 테마파크에 국화동산 향연
보은군, 속리산 말티재 관문·속리산 테마파크에 국화동산 향연
  • 윤여군 기자
  • 승인 2021.10.21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객들이 구절초와 산국이 만개한  숲체험휴양마을에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있다. /보은군
관광객들이 구절초와 산국이 만개한 숲체험휴양마을에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있다. /보은군

[중부매일 윤여군 기자]최근 새로운 관광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속리산 말티재 관문과 속리산 테마파크 일원에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오색국화의 아름다운 가을향연이 펼쳐진다.

특히 보은대추 온라인 축제기간(15-31일까지)에 맞춰 붉게 물든 단풍과 말티재 관문 주변에 흐드러지게 핀 구절초 및 코스모스와 어울리는 국화동산을 만들어 관광객에게 가을 정취를 만끽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국화동산을 찾는 관광객은 소국화분 5종 500본을 비롯한 대추 탑, 용, 관문, 터널, 거북이 등 현애국 20종 50여 점 작품을 감상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기 위해 국화꽃동산에서 새로운 추억과 체험을 할 수 있다.

한편, 보은대추 온라인 축제기간 중 속리산 말티재 관문과 목탁봉 전망대에서 단풍계절을 맞아 속리산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색소폰, 통기타, 난타, 오카리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공연은 축제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시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공연을 즐겁게 즐기고 참여하는 관광객에게 대추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깜짝 이벤트도 준비해 보는 재미에 먹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