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삼국축제서 지역경제 살리기 챌린지
예산군, 삼국축제서 지역경제 살리기 챌린지
  • 유창림 기자
  • 승인 2021.10.29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수·국밥 맛있게 먹고 경품 받으세요"
영수증 페이백·SNS 업로드 이벤트… 농·특산물 판매

[중부매일 유창림 기자]예산군이 오는 11월 3일부터 7일까지 예산장터 백종원국밥거리에서 열리는 제5회 예산장터 삼국축제 기간 지역경제 살리기 챌린지를 진행한다.

지역경제살리기 챌린지 주요 프로그램은 '예산제패 삼국완뽕 챌린지'와 라이브 커머스 '힘내라 예산장터', 오프라인 장터 '예산삼국장터' 등이다.

'예산제패 삼국완뽕 챌린지'는 축제 기간 군내 국수, 국밥집 3곳 이상에서 식사를 한 영수증을 모아 축제장을 방문하면 1일 100명 선착순으로 5천원권의 '예산사랑상품권'을 돌려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또한 국수, 국밥집 3곳 이용사진을 SNS 업로드 후 영수증을 모아 행사장을 방문하면 1일 선착순 10명에게 1만5천원 상당의 삼국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축제장 내 특설행사장에서 펼쳐지는 '예산삼국장터'는 예산오일장과 함께 축제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신선한 청정 예산군의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그램이며 예산사과를 비롯해 예산국수, 국화, 고구마 등 다양한 농·특산물이 전시 및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주말 6∼7일에는 라이브 커머스(유튜브 영상)가 백종원국밥거리 상설무대에서 펼쳐지며, 예산군 대표 농·특산물을 활용한 요리 체험과 에누리 이벤트 등 다양한 판촉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이밖에도 군은 축제를 통한 예산알리기 프로그램으로 축제 기간 축제장을 비롯해 군 전역의 관광지와 먹거리, 추억의 명소 등을 개인 SNS에 업로드해 홍보한 100명을 선정해 축제기간 한정 선물세트인 '삼국키트'를 선물로 보내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