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완 대표(오른쪽)·오세현 아산시장 전달식 기념사진
김신완 대표(오른쪽)·오세현 아산시장 전달식 기념사진

〔중부매일 문영호 기자〕KB오토시스㈜(대표 김신완)은 아산시를 방문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1억2천600만원 상당 백미 10kg 4천760포를 기부했다.

이번 후원 물품은 자동차 산업의 발전과 국내 마찰재회사의 기틀을 마련한 KB오토시스㈜가 창립 36주년을 기념해 지역사회 공헌 일환으로 마련했으며,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혼자 사시는 어르신 등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KB오토시스㈜ 김신완 대표는 "오늘보다 더 밝고 아름다운 내일을 만들어가는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어려움에 노출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통해 경제적 부담을 경감시켜드리고자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며 "임직원들도 후원에 대해 자긍심을 갖고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매년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KB오토시스㈜에 감사드린다"며 "다양한 복지서비스 및 인프라 구축으로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오토시스㈜는 1985년 설립된 자동차 문화를 창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취약계층 지원, 일자리 창출, 환경정화 활동, 미래인재 육성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