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청사 / 중부매일 DB
충주시청사 / 중부매일 DB

[중부매일 정구철 기자] 충주시는 11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는 27일 오후 4시 충주시문화회관에서 수험생과 함께하는 타악 여행 '秀鼓(수고)'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충주시 문화가 있는 날 'View On Art'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2021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사업에 선정됨에 따라 기획됐다.

올해 마지막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수험생들과 함께하는 공연으로 고생했다는 의미의 '수고'에 맞게 진행된다.

한국 타악공장팀과 함께 할 이번 공연은 길놀이와 삼도 설장고, 삼도농악가락 등의 사물놀이와 대북, 중북, 소북, 모듬북의 가죽악기 소리로만 구성된 북소리 퍼포먼스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로 수험표 지참 시 관람 무료(동반 1인 포함) 및 선물 증정이 있을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해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는 대면 공연으로 진행된다.

공연 예매는 충주시문화회관 홈페이지(https://www.chungju.go.kr/culture)에서 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5천 원이다.

공연 관련 자세한 문의는 충주시 문화예술과 문화회관팀(☎043-850-39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