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캠퍼스 학교사랑 1평 갖기 캠페인 동참

(유)성원엘리베이터 양해정·남미현 부부 공동대표가 공주대에 발전기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공주대
(유)성원엘리베이터 양해정·남미현 부부 공동대표가 공주대에 발전기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공주대

[중부매일 이병인 기자] 국립 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는 25일 대학본부 총장 접견실에서 (유)성원엘리베이터 양해정·남미현 부부 공동대표으로 부터 대학 발전기금 1천만원을 받았다.

(유)성원엘리베이터 양해정, 남미현 공동대표는 공주대학교를 방문하여 세종캠퍼스 입주 선정을 축하하고, 캠퍼스 부지매입에 써 달라며 공주대 원성수 총장에게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이날 기탁식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에 준수하여 원성수 총장을 비롯한 보직교수, 조병고 시설과장, (유)성원엘리베이터 양해정?남미현 부부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부부 공동대표 양해정, 남미현씨는 "공주대가 추진하고 있는 세종캠퍼스 학교 사랑1평 갖기 캠페인 취지를 잘 알고 있다"라며"인재 양성을 선도하는 대학으로 우뚝 성장하여 세계로 뻗어가는 대학으로 발전하길 기원 한다"라고 덧붙였다.

원성수 총장은"어려운 경제적 여건 속에서도 공주대 발전 사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성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지역사회와 함께 공주대가 충남세종의 대표 국립대학교로 성장 발전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