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기업인들이 '극세척도(克世拓道)' 퍼포먼스를 펼치며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고 있다. /청주시
청주시 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기업인들이 '극세척도(克世拓道)' 퍼포먼스를 펼치며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고 있다. /청주시

[중부매일 장병갑 기자] 청주지역 기업인들이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도약으로 성공을 이루지는 '극세척도(克世拓道)' 퍼포먼스를 펼쳤다.

청주시 기업인들의 가장 큰 축제인 '제7회 청주시 기업인의 날'행사가 지난 26일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청주시 유망중소기업 8곳, 자랑스러운 우수기업인 19곳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유망중소기업은 ▷(주)에스엠아이 ▷(주)에스에이치테크 ▷(주)다온 ▷(주)온새미로 ▷(주)지우텍 ▷상원산업(주) ▷(주)휴코 ▷㈜국보싸이언스 등이다.

우수기업인 청주시장상 수상은 ▷서우조경건설(주) ▷(주)태전 등 12곳이, 우수기업인 청주시 의장상 수상은 ▷(주)보건환경산업 ▷(주)신이등 7개 곳이 각각 수상했다.

시상에 이어 '함께 웃는 청주'를 만들어가기 위해 모두가 하나 되어 실천할 것을 다짐하는 기업인들의 비전 선포식이 있었다.

또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도약으로 성공을 이루는 '극세척도(克世拓道)'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한범덕 청주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역량을 다하는 여러분이 있어 든든하고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변화하는 시대에 맞추어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아가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