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체육회가 28일 청주시문화체육회관에서 청주체육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청주시체육회
청주시체육회가 28일 청주시문화체육회관에서 청주체육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청주시체육회

[중부매일 정세환 기자] 청주시체육회가 28일 청주시문화체육회관에서 2021년 청주시 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한 청주시 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한 청주체육상 시상식을 열었다.

이날 시상식에는 전문체육, 생활체육, 학교체육, 홍보 등 총 4개 부문에서 19명의 개인/팀 수상자가 참석했다.

전문체육 부문에서는 청주시청 검도팀이, 생활체육 부문에서는 신두희 청주시체육회 지도자와 김은희 청주시국학기공협회 지도자가 체육회장상을 수상했다.

또 학교체육 부문에서는 배구의 방서호 각리초등학교 선수와 롤러의 송민경 충북여자중학교 선수가 체육회장 교육장 상을 받았고, 홍보 부문에서는 하성진 충청타임즈 기자가 체육회장상을 수상했다.

전응식 시체육회장은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청주시 체육 발전을 위해 한 해 동안 노력해주신 청주시 체육 가족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임인년 새해에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복지 실현과 전문체육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