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천 제천시장

 

시정목표 달성… 市 발전 역점

사랑하는 제천시민 여러분!

임인년(壬寅年) 흑호(黑虎)의 해가 밝았습니다.

힘들었던 지난해를 뒤로하고 새해에는 호랑이의 기운을 가득 받아 시민 여러분 모두 희망찬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2019년부터 우리는 코로나19 감염병의 전 세계적 유행으로 과거에 누구도 경험해 보지 못했던 삶을 살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 힘든 시기가 이어지고 있지만 시민 여러분께서 일상의 불편함과 경제적 피해를 감내해 가며 보여주신 성숙한 시민의식과 함께, 의료진을 포함한 1천 2백여 명의 공직자분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직면한 어려운 상황을 하루하루 극복해 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안심할 수만은 없습니다. 기본적인 방역수칙 준수와 예방접종만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임을 항상 염두에 두고 조금만 더 인내하며 힘을 내 주신다면 예전 평범했던 일상으로 되돌아 갈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반드시 그렇게 될 수 있도록 저와 1천 200여 명의 공직자가 방역의 최전선에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대내외적인 수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시민 여러분께서 함께 응원해 주신 덕분에 다시 뛰는 도심, 희망의 경제도시라는 시정 목표 아래 추진 중인 원도심 활성화, 대규모 투자유치, 체류형 관광도시조성 등의 핵심과제가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며 끊임없는 발전을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

이 모든 성과는 시민 여러분의 성원과 공직자 여러분의 열정으로 달성한 소중한 결실이며, 이를 바탕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제천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