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대학교 숨은 인재 발굴 프로젝트 '유니버스타 콘서트'
지역대학교 숨은 인재 발굴 프로젝트 '유니버스타 콘서트'
  • 박은지 기자
  • 승인 2022.01.13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오후 7시30분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
유니버스타 콘서트 포스터
유니버스타 콘서트 포스터

[중부매일 박은지 기자]지역대학교의 숨은 인재를 발굴하는 프로젝트인 '유니버스타 콘서트'가 오는 1월 20일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에서 열린다.

13일 대전예술의전당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지역 음악계 기반 확장과 유망인재 발굴을 위해 기획, 총 8명의 연주자가 무대에 오른다.

올해도 충남대, 목원대, 배재대, 침례신학대 총 4개의 음악대학 졸업 예정자 중 피아노, 관현악, 성악 분야 신인 연주자들이 선정됐다.

김혜지
김혜지
정고운
정고운
황윤지
황윤지

충남대를 대표하는 예비 예술인으로 김혜지(피아노), 정고운(소프라노), 황윤지(플루트)가 무대에 오른다.

이세영
이세영
최문석
최문석
황시현
황시현

목원대에서는 이세영(피아노), 최문석(첼로), 황시현(바리톤)이, 배재대에서는 김동주(피아노)가 연주를 펼치며 침례신학대에서는 이재영(피아노)이 무대에 올라 전문 연주가로서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동주
김동주
이재영
이재영

'유니버스타 콘서트'는 매년 개최하는'썸머뉴아티스트콘서트'의 신인 발굴 프로젝트 확대로 지난해 2월에 첫 선을 보였다.

대전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유니버스타 콘서트는 예비 연주자에게 연주기회를 제공함으로서 그들의 성장을 응원하고 격려하며 예술가로서의 발돋움을 함께하겠다는 대전예술의전당의 의지를 담은 공연"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공연티켓은 전석 1만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대전예술의전당 홈페이지나 전화(☎ 042-270-833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