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아동·청소년 숨&뜰 방송국 팀원 모집
충주시 아동·청소년 숨&뜰 방송국 팀원 모집
  • 정구철 기자
  • 승인 2022.05.16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숨&뜰 방송국에서 활동 중인 어린이들

[중부매일 정구철 기자]충주시 아동·청소년 숨&뜰은 6월부터 2023년 2월까지 활동할 숨뜰 방송국 팀원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5월 30일까지이며, 지역 내 초등학교 5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재학 중인 학생 중 17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연출기획부(PD, 작가), 기술부(촬영, 음향, 편집), 진행부(아나운서, 리포터, 기자) 등이다.

숨뜰 방송국은 숨&뜰 영상제작·편집실을 활용해 유튜브 '숨뜰' 채널을 운영하게 된다.

해당 채널에서는 방송이나 영상을 기획, 촬영 및 편집까지 아동·청소년이 주도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시는 방송국 팀원들이 방송에 대한 개념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다룰 수 있도록 분야별 교육을 시작으로 방송국 개국과 함께 숨&뜰 행사 촬영, 영상편집, 라디오 진행 및 정기 유튜브 방송 송출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또 현재 숨&뜰에서 진행 중인 '누구나 쉽게! 웹툰&일러스트', '영상편집 크리에이터' 등의 프로그램과 연계한 새로운 콘텐츠도 제작할 방침이다.

숨뜰 방송국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충주시 및 숨&뜰 홈페이지(https://cjsumtteu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심 있는 아동·청소년은 숨&뜰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받아 작성한 뒤 방문 또는 이메일(sumtteul@daum.net)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