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승조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지사후보와 배우자 남윤자 씨가 27일 오전 7시 5분 천안시 동남구 청룡동 행정복지센터 마련된 투표소에서 사전투표를 하고 있다. 양승조 후보 캠프

[중부매일 황진현 기자]충남도지사 후보들이 27일 투표소를 찾아 사전 투표를 마쳤다.

양승조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지사 후보와 배우자 남윤자 씨는 이날 오전 7시 5분 천안시 동남구 청룡동 행정복지센터 마련된 투표소에서 사전투표를 마쳤다.

양승조 후보는 사전 투표를 마친 뒤 소감에서 "이번 선거는 일 잘하는 사람을 뽑는 선거"라고 규정하고 "충남의 미래 100년을 약속한 양승조에게 다시한 번 기회를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태흠 국민의힘 충남도지사 후보가 27일 오전 9시 30분 천안 불당동 제1투표소(천안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사전 투표를 하고 있다. 김태흠 후보 캠프

김태흠 국민의힘 충남도지사 후보도 이날 오전 9시 30분 천안 불당동 제1투표소(천안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사전 투표를 마쳤다.

김 후보는 "도민들께서 저를 선택을 해주시면 국가와 충남도의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고 변화를 만들어내는 도지사가 되겠다는 말씀드린다"며 각오를 다졌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