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정봉길 기자〕2022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리틀한방 포레스트'가 오는 17일~19일까지 한방엑스포공원에서 열린다.

제천시에 따르면 '힘들 땐 잠시 쉬어가도 괜찮아요'라는 주제로 펼쳐질 이번 행사는 전시 및 판매, 무대공연,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먼저 색깔정원 소무대에서는 감미로운 어쿠스틱과 파워풀한 음악공연과 함께 풍선, 마술, 드로잉 매직쇼, 슈퍼스타 캐릭터 공연 등 특색 있는 이벤트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 색깔정원 내 5가지 색깔부스에서는 이혈체험과 타로체험, 흑백사진 담아가기 등 한방과 연계한 체험프로그램과 제천몰 및 로컬푸드 등 제천 우수제품의 전시 및 판매 공간도 운영할 계획이다.

이어 자작나무 숲에서는 약첩싸기, 한방핸드크림 만들기, 총명향 만들기 등 모두 7가지 한방 냄새가 가득한 체험프로그램을 유료로 즐길 수 있다.

특히 퀴즈와 뽑기 등의 즉석 이벤트를 통해 제천의 우수 한방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현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한방통보 쿠폰도 운용하여 관람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된다.

유영화 이사장(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은 "10월에 열릴 2022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높이고 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사전 점검 등을 위해 준비한 행사인 만큼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며"이를 통해 제천의 자랑 한방바이오 천연물산업에 대한 자부심이 더욱 높아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2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는 10월 6일~11자까지 제천한방엑스포 공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