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정봉길 기자〕제1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공식 협찬사 및 홍보 참가업체를 오는 다음달 8일까지 모집한다.

영화제 측에 따르면 협찬을 희망하는 기업은 현금 및 현물 후원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기업에는 영화제 기간 내 브랜드 홍보 부스 공간 제공, 공식 인쇄물 및 온라인 채널 광고, 대형 스크린 자사 광고 송출, 브랜드 로고 노출 등 등급에 따른 다양한 방식의 기업 홍보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모든 공식 협찬사에는 기부금 영수증이 발행되어, 브랜드 홍보뿐 아니라 기업 세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영화제 기간 내 기업과 단체의 브랜드, 서비스를 관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홍보·F&B 참가업체를 별도로 모집한다.

홍보 부스는 의림지 무대, 비행장 무대, 메가박스 제천 주차장 등 영화제 행사장에서 운영되며, 해당 공간에서 전시 및 판매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이 가능하다.

홍보·F&B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다음달 8일(금)까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마케팅팀(marketing@jimff.org)으로 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 등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jimff.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마케팅팀(02-925-2242, 내선 4번)으로 하면 된다.

한편 영화와 음악의 감동을 만끽할 수 있는 제1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오는 8월 11일~16일까지 제천시 일원에서 열린다.

올해는 지난해 코로자19로 인해 축소되었던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원 썸머 나잇'을 비롯한 축제성 짙은 다양한 프로그램이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