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우수중소기업협의회' 우수기업인 시상식 개최
'충북우수중소기업협의회' 우수기업인 시상식 개최
  • 박상철 기자
  • 승인 2022.06.27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우수중소기업협의회 우수기업인상 시상식이 27일 오창 충북중소벤처기업청 2층 대강당에서 진행됐다. /박상철
충북우수중소기업협의회 우수기업인상 시상식이 27일 오창 충북중소벤처기업청 2층 대강당에서 진행됐다. /박상철

[중부매일 박상철 기자] 충북우수중소기업협의회(박종관 회장)가 경제세미나 및 상반기 우수기업인 시상식을 열었다.

27일 오창 충북중소벤처기업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회원사 및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경제세미나는 충북대학교 융합기술원 및 한국생산성본부 교수인 한석희 박사의 '4차 산업혁명시대 변화 속 생존전략'으로 특강이 진행해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우수중소기업인상 ▷㈜바이오플랜 유승권 대표 ▷㈜에스엠오산 박민규 대표 ▷농업회사법인㈜항아골 김명숙 대표 ▷신화종합건설㈜ 조춘희 대표 ▷월드오일코리아㈜ 황재영 대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망창업기업인상에는 ▷최우영 ㈜보다 대표 ▷장길용 코셀바이오㈜ 대표 ▷강대성 ㈜지움 대표 ▷박철희 ㈜쿠아탑스 대표 ▷조아롱 에스비상사 대표가 선정됐다.

또 모범여성기업인상에는 박서영 ㈜에스와이솔루션 대표, 유망수출기업인상에는 조아라 맥스콘소재㈜ 대표가 수상했으며, 권상대 ㈜태우 대표가 충북도지사 유공자표창을 받았다.

박종관 회장은 "상반기 경제 세미나를 통해 현재 중소기업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에 대해 서로 간 토론의 장이 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아울러 우수중소기업인으로 선정된 5개 기업도 앞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이날 행사에서는 충북개발공사 투자유치 사업 설명과 충북대 육성사업단과 협약 체결 및 소개도 진행돼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