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문화재단 '문화로운 사파리' 2번째 참여자 모집
청주문화재단 '문화로운 사파리' 2번째 참여자 모집
  • 박은지 기자
  • 승인 2022.08.04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오후 2시 개최 정석희 경기게임마이스터고 교장 강연 등 풍성

[중부매일 박은지 기자]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박상언, 이하 청주문화재단)이 오는 18일 오후 2시 충북콘텐츠코리아랩 세미나룸에서 열리는 지식공유포럼 '문화로운 사파리' 두 번째 탐험에 함께 할 참여자를 모집한다.

4일 청주문화재단에 따르면 이번 두번째 문화로운 사파리 주제는 '청주, 꿀겜으로 꿀잼이 될 수 있을까?'로 1부 강연과 2부 미니토크쇼 '우리 게임톡할까'로 나뉘어 진행한다.

게임문화재단 리터러시 교육과 연계한 1부에서는 정석희 경기게임마이스터고등학교 정석희 교장이 마이크를 잡는다. 경기게임마이스터고등학교는 지난 2020년 4월 개교한 국내 게임 콘텐츠 분야 최초의 마이스터고(산업수요 맞춤형 고등학교)다. 이에 정 교장이 현장에서 깨달은 게임산업 분야의 진로 지도 방법과 게임을 통한 도시 브랜딩 방안 등을 이번 강연에서 풀어낼 계획이다.

그는 한국게임개발자협회장을 맡고 있으며 루더스501 대표이사, 신지소프트 사업 총괄 부사장, 네오플 게임개발본부 실장 등 게임 분야의 최고 전문가로 활약해왔다.

2부 미니토크쇼 '우리 게임톡할까'에서는 충북글로벌게임센터 입주기업 '딜리셔스 게임즈(대표 이현진)'와 '엠피게임즈(대표 전성식)'가 초청됐다.

신청은 오는 17일 오후 5시까지 신청링크(http://naver.me/5PZxXtrU)를 통해 사전 예약하거나 당일 현장 접수하면 된다. 사전 신청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