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장병갑 기자]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조직위는 이제 50여일 앞으로 다가온 엑스포의 성공 개최 및 참여 확산을 위한 10만 응원 릴레이 캠페인을 9일부터 시작한다.

조직위는 지난 2020년 12월 국제행사 승인을 받기 전부터 현재까지 엑스포를 준비하는 과정에 있어 충북도민 및 괴산군민, 유기농 관계자 등 많은 분들의 응원 속에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조직위는 전국민을 대상으로 10만 응원 릴레이 캠패인을 펼쳐 엑스포 응원과 참여분위기를 확산키로 했다.

10만 응원 릴레이 캠페인은 엑스포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 그룹(https://www.facebook.com/groups/2022goesanexpo)을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누구나 페이스북 그룹에 가입하고 응원의 메시지 또는 응원 사진을 올릴 수 있다.

유기농엑스포조직위 관계자는 "그 동안 엑스포를 준비하는 조직위에게 힘이 되었던 개인 및 단체의 응원 메시지가 이번 10만 응원 릴레이 캠페인으로 하나의 목소리로 퍼져나가 엑스포의 성공 개최에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2022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2022년 9월 30일부터 10월 16일까지 충북 괴산군 유기농 엑스포 광장 일원에서 '유기농이 여는 건강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17일간 개최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