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오후 5시 진천 화랑관···골든스윙밴드 공연

진천군이 골든스윙밴드 '재즈의 깊은 맛' 공연을 오는 20일 오후 5시 진천 화랑관에서 개최한다. 사진은 공연 포스터/진천군 제공
진천군이 골든스윙밴드 '재즈의 깊은 맛' 공연을 오는 20일 오후 5시 진천 화랑관에서 개최한다. 사진은 공연 포스터/진천군 제공

[중부매일 송창희 기자] 진천군이 골든스윙밴드 '재즈의 깊은 맛' 공연을 오는 20일 오후 5시 진천 화랑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재즈의 추억과 향수를 이야기하고자 하는 복고풍의 피아노와 보컬을 연주했던 그 옛날 스탠더드 재즈로 힐링의 시간 및 문화예술을 선사하는 공연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연은 보컬 김민희, 기타 정준영, 베이스 최성환, 드럼 곽지웅, 피아노 최연주와 색소폰 라이징 스타 송하철의 협연으로 이뤄진다. 공연곡으로 ▷September In The Rain ▷Tea For Two ▷Cheek To Cheek ▷The More I See You 등 다양하며 재즈의 근원적 미덕인 스윙과 스윙 보컬의 아름다움을 중심에 세운 흥겨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2022년 생거 진천 문화가 있는 날 자체 기획 공연 사업으로 진행되며 오는 19일까지 네이버폼(https://naver.me/FLDmucjU) 사전 예약이 가능하고 미예약자는 현장 선착순 입장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공연은 모든 연령이 관람 가능하며 무료공연이다.

한편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천군청 문화관광과(☏043-539-360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