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FC 홈경기에서 축구 팬들에게 호응

19일 청원생명축제추진위원회는 충북청주FC홈경기가 열린 청주종합경기장에서 청원생명축제 홍보를 펼쳤다./청주시
19일 청원생명축제추진위원회는 충북청주FC홈경기가 열린 청주종합경기장에서 청원생명축제 홍보를 펼쳤다./청주시
[중부매일 박상철 기자] 청원생명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이범석 청주시장, 이하 추진위)는 지난 19일 충북청주FC홈경기가 열린 청주종합경기장에서 2023 청원생명축제 홍보 이벤트를 진행했다.

추진위는 경기장 입구 광장에 홍보부스를 설치해 청원생명쌀(500g), 부채, 축제장 할인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한 룰렛 이벤트를 펼쳐 경기장을 찾은 축구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경기장 내에선 LED전광판을 통해 청원생명축제 홍보 영상을 상영하는 등 청원생명브랜드의 우수성과 축제 성공을 위한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축제 관계자는 "올해 13회를 맞는 청원생명축제는 '청주에 재미를, 청원생명에 건강을 담다'라는 슬로건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며, "청원생명축제만의 건강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하고 있으니, 시민여러분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청원생명축제는 오는 10월 6일부터 10월 15일까지 10일간 오창읍 미래지농촌테마공원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