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학습관에서 진행되는 이지은 작가 그림책 '전설 시리즈' 전시회 모습. /세종시교육청
평생교육학습관에서 진행되는 이지은 작가 그림책 '전설 시리즈' 전시회 모습. /세종시교육청

[중부매일 신서희 기자] 세종시교육청 평생교육학습관이 16일부터 2월 25일까지 1층 로비에서 이지은 작가의 '그림책 전설 시리즈' 전시회를 운영한다.

이번 전시회는 이지은 작가의 독창적인 그림책 세계를 여행하는 것은 물론, 인기가 있는 그림책인 '팥빙수의 전설', '수박의 전설', '친구의 전설'의 총 3개 시리즈에 대해 흥미롭게 다룬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그림책 곳곳에 숨겨진 장면, 그림책에 담기지 않은 B컷과 책에서 만나지 못했던 숨겨진 이야기, 전설 시리즈 그림책 속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 등을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그림책을 읽는 것뿐만 아니라 캐릭터와 함께 인증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내가 직접 그려보는 호랑이 캐릭터 그리기 등의 다양한 체험 행사를 운영한다.

박영신 관장은 "이번 전시회가 학생들에게 책 속의 주인공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책과 더욱 가까워지고 다양한 독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