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월 탑승 초특가 항공권·최대 20% 할인코드 이벤트

[중부매일 이성현 기자] 티웨이항공이 12일까지 일주일간 '월간 티웨이 2월 프로모션'에 들어간다.

매달 첫째 주에 진행되는 '월간 티웨이'는 티웨이항공의 최대 규모 할인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국내선 4개 노선(청주·김포·대구·광주~제주)과 국제선 34개(일본, 중화권, 동남아시아, 호주, 대양주)의 총 38개 노선 대상 특가 항공권이 판매 대상이다.

탑승 기간은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며, 성수기 등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할인 코드 '월간티웨이'를 입력하면 편도 및 왕복 항공권에 5~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코드 적용 시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청주~제주 3만105원 ▷청주~다낭 12만9천원 ▷청주~나트랑 18만3천원 ▷청주~방콕(돈므앙) 13만5천890원 ▷청주~오사카(간사이) 12만7천300원 등이다.

이와 더불어 결제 시 한 번 더 할인 받을 수 있는 최대 2만원 할인 쿠폰과 제휴카드 및 카카오페이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특가 운임 및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월간 티웨이 2월호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운임으로 여행 다녀오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