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까지 '20자 이내 문구' 접수

[중부매일 박은지 기자]청주시립도서관 소속 청주기적의도서관(관장 민경록)은 개관 20주년을 맞아 도서관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12일 밝혔다.

공모 문구는 ▷개관 20주년을 기념할 수 있는 문구 ▷청주기적의도서관의 특징을 잘 드러낼 수 있는 문구 ▷청주기적의도서관의 미래를 나타내는 문구 등이다.

청주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8일까지 '20자 이내로 문구'를 만들어 제출하면 된다.

기적의도서관(청주시 서원구 구룡산로 356)에 방문 제출하거나 청주기적의도서관 독서문화플랫폼의 QR링크에 접속해 구글 폼에 작성해도 된다. 1인당 1건만 응모할 수 있다.

도서관은 내부 자체심사를 거쳐 3월 중 당선작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슬로건은 1년 동안 기적의도서관 행사, 포스터, 현수막 등에 사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청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청주기적의도서관(☏ 043-283-1846)으로 문의하면 된다.

민경록 청주기적의도서관 관장은 "20년 동안 청주기적의도서관을 한결같이 응원해 준 어린이, 가족, 청주시민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라며, "그 감사함을 20주년 행사에 담아 드리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청주시민의 슬로건으로 진행하는 20주년 기념 행사는 올해 3월부터 시작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홍보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