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섭(오른쪽 두 번째) 지부장과 임락재(세 번째) 조합장이 충북농협 및 옥천군청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충북농협
이범섭(오른쪽 두 번째) 지부장과 임락재(세 번째) 조합장이 충북농협 및 옥천군청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충북농협

[중부매일 박상철 기자] 충북농협은 7일 옥천전통문화체험관에서 '충북 문화소비 365'사업 홍보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범섭 농협옥천군지부장, 임락재 옥천농협 조합장을 비롯해 농협중앙회 충북본부 및 옥천군청 문화관광과 직원 등 약 20명이 참여했다.

옥천군이 운영하고 있는 옥천전통문화체험관 이용객들에게 '충북 문화소비 365' 사업을 홍보하고 휴대전화로 이벤트 가입 방법을 설명했다.

충청북도가 도민들의 일상 속 문화혜택 확대를 위해 지난해 하반기 처음 시행한 '충북 문화소비 365'는 도내에서 공연·전시·도서·영화관람·문화체험 등 문화 활동 소비를 'NH농협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사용 금액 20%에 해당하는 금액을 캐시백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혜택을 받으려면 농협카드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으로 '충북 문화소비 365' 이벤트에 가입해야 하며 캐시백 한도는 월 4만원, 연간 10만원이다.

충북농협 황종연 본부장은 "충북 도민이라면 누구든 농·축협과 농협은행에서 발급한 NH농협카드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앞으로도 충북농협은 지역문화 발전과 경제 활성화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