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린·비올라·첼로·클라리넷 등 4개 부문… 29일까지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군이 오는 29일까지 '음성군립 청소년 오케스트라'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음성군립 청소년 오케스트라'는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음악교육을 통해 개개인의 인성 및 사회성 교육을 넘어, 아름답고 소중한 경험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봉사할 수 있도록 지난 2019년 창단됐다.

창단 이후 오케스트라 교육 및 각종 연주회 등을 통해 청소년의 음악 문화 활동 저변 확대 및 미래 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다.

신규단원 모집 대상은 음성군에 주소지를 둔 초등학교 3학년 이상 고등학교 2학년 이하 학생으로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클라리넷 4개 부문 단원을 모집한다.

신청 방법은 오는 29일까지 음성군 문화체육관광과 문화예술팀을 방문 또는 우편으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제출 서류는 음성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음성군청 문화체육관광과(☏043-871-341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음성군립 청소년 오케스트라는 매주 토요일 오후 1~4시 파트별 악기 교육 및 합주 연습을 통해 단원들의 전문 연주 능력을 극대화하고 있으며, 매년 정기연주회 개최, 찾아가는 연주회, 특별공연 등을 통해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선율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