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가게 천안두정점이 26일 개점 9주년 행사를 열고 물품 판매 수익금을 취약계층을 위해 기탁했다./천안시
아름다운가게 천안두정점이 26일 개점 9주년 행사를 열고 물품 판매 수익금을 취약계층을 위해 기탁했다./천안시

〔중부매일 송문용 기자〕아름다운가게 천안두정점이 26일 개점 9주년 행사를 열고 물품 판매 수익금을 취약계층을 위해 기탁했다.

이날 아름다운가게 천안두정점은 이마트 천안서북점(점장 서종수)·천안터미널점(점장 장대규)이 후원한 물품을 판매하고,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부성2동 한부모 가정과 직산읍에 위치한 반딧불단기보호센터에 전달했다.

서종수 점장은 "아름다운가게 개점 9주년을 맞아 이웃 나눔을 실천하는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적 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계자 부성2동장은 "매해 지속적으로 지역을 위한 손길을 내밀어주시는 이마트 천안서북점과 천안터미널점, 아름다운가게에 감사하다"며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곳에 투명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마트 천안서북점과 천안터미널점은 매년 아름다운가게 행사 수익금 전액을 부성2동과 복지기관에 전달해 '한부모지원사업','취약계층 기초생활비 지원사업'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 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