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화이트닝 트렌드는 잡티 및 기미를 개선시키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닌, 피부 속에서부터 피부색을 개선해 환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빛으로 가꾸는 것이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www.beautynet.co.kr, 대표 서영필)는 피부 속 케어를 한층 강화시켜 화이트닝 제품의 효과를 배가시키는 화이트닝 시너지 앰플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 블랑 액티베이터’ (이하 블랑 액티베이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랑 액티베이터’는 미백에 탁월한 고농축 기능성 앰플로, 피부 속에서부터 우러나는 맑고 깨끗한 피부톤을 기대할 수 있다. 국내외에서 시판되고 있는 화이트닝 제품들은 우선적으로 눈에 보이는 잡티 개선에 중점을 두고 있는데 반해, ‘블랑 액티베이터’는 발색단 케어를 통해 전반적인 피부색 개선에 중점을 두었다.

‘블랑 액티베이터’ 앰플만으로도 근원적인 피부빛 케어가 가능하지만, 타 화이트닝 제품과 함께 사용시 더욱 강력한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것 또한 특징이다.

◆피부빛을 좌우하는 3가지 발색단 케어 = 피부 발색단(Chromophore)이란 피부 위에 나타나는 색상을 표현하는 분자들을 통칭, 피부빛을 좌우하는 3가지 요소를 의미한다. 신비의 섬 마다가스카르에서 자생하는 식물 시에게스베키아를 농축한 혁신적인 성분 크로모케어™(Chromocare™)는 발색단, 즉 피부 빛을 좌우하는 3가지 요소를 제어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피부 노화가 진행되면 멜라닌과 헤모글로빈은 증가하고 콜라겐은 감소하게 되는데 블랑 액티베이터에 함유된 크로모케어™ 성분이 멜라닌, 헤모글로빈, 콜라겐을 컨트롤하여 검은 잡티, 붉은기, 노르스름한 안색을 동시에 개선해준다.

◆화이트닝과 안티에이징의 동시 케어 = ‘블랑 액티베이터’에는 노화 잡티를 개선해주고, 강한 항산화 기능을 가진 ‘리포-풀러린™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화이트닝은 물론,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또 '리포-풀러린 ™은 ‘풀러린™’에서 한단계 진화된 성분으로 피부 노화에 근본적으로 대응하며 보다 안전하게 작용한다. 풀러린™은 1996년 노벨화학상을 수상한 성분으로 색소침착 등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다량 흡수하여 피부산화를 방지하고 노화에 의한 멜라닌 생성을 컨트롤하여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한층 강화된 24시간 피부 보습 케어 = 로즈, 프리지아, 에델바이스, 쟈스민, 백합, 아이리스, 연꽃의 7가지 화이트 플라워 추출물과 물 대신 함유된 로터스 워터 100%가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속까지 매끄럽고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 주는 기능을 한다.

에이블씨엔씨의 정필회 상품기획팀장은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 블랑 액티베이터는 피부색에 주요한 영향을 끼치는 멜라닌, 헤모글로빈 및 콜라겐 케어로 피부 발색단의 밸런스를 최적으로 맞춰 안색 자체를 환하고 밝게 해준다” 며 “블랑 액티베이터는 다크스팟 케어에 집중하였던 기존의 화이트닝 제품에서 진화하여 피부 속에서부터 전체 피부톤의 개선과 안티에이징, 수분감까지 살린 토탈 화이트닝 케어를 가능하게 한다” 고 말했다.

한편, ‘블랑 액티베이터’의 사용 전, 피부 수분도를 높여주는 마스크 시트인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 하이드로 겔 마스크 (28g/5,000원)’ 를 함께 사용하면 멜라닌 생성에서부터 전이, 확대를 전방위적으로 차단시키고 충분한 수분을 집중 공급해줘 단시간 내 효과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 블랑 액티베이터’는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오는 24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30ml / 판매가 35,000원)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