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대표 김일천 www.cjfoodville.co.kr)이 운영하는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www.ivips.co.kr)는 새봄을 맞아 봄의 에너지가 가득 담긴 샐러드바 신메뉴를 출시했다.

빕스는 움츠린 몸과 마음에 활력과 생기를 불어 넣어주기 위해 ‘愛너지 UP 샐러드’를 테마로, 각종 과일, 견과류, 베리류, 새싹, 닭가슴살, 건과일과 같은 재료들을 이용해 총 14가지 신메뉴를 선보였다.

새봄 에너지를 북돋아줄 샐러드로, 비타민A와 카로틴이 함유된 망고에 크랜베리로 상큼달콤한 맛을 낸 ‘망고&크랜베리 샐러드’, 홍삼 꿀 소스에 쫄깃쫄깃 타피오카와 오메가6 지방산이 함유된 각종 견과류를 넣은 ‘허니 진생 타피오카 너츠 샐러드’, 식이섬유가 많은 건자두와 건살구, 캐슈넛 등이 새콤달콤한 오렌지 소스로 잘 어우러진 ‘후레쉬 건과일 치즈 샐러드’, 각종 비타민이 들어있는 다양한 과일과 부드러운 휘핑 크림으로 나른한 봄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후르츠 샐러드’를 출시했다.

자신의 스타일대로 맛있고 다양하게 즐기는 DIY코너도 새단장 했다. 핫도그, 칠리 미트, 닭가슴살 등을 추가해 신선한 야채와 토핑을 원하는대로 선택해 만들어 먹는 ‘스웨덴식 핫도그’, ‘멕시칸식 화이타 요리’, ‘지중해식 그로스’ 도 영양을 가득 담았다.

이와 함께 조갯살과 감자가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잘 어우러져 고소한 ‘ 클램 차우더’, 촉촉한 팬케익에 휘핑크림, 시럽, 베리를 곁들여 먹는 ‘미니 팬케익’, 베트남 쌀국수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분보싸오’ 등도 새롭게 선보인다.

‘愛너지 UP 샐러드’ 출시와 함께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4월 14일까지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愛너지 UP 샐러드’에 담긴 에너지 퀴즈를 맞추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샐러드바 1인 무료 이용권(20명), CGV 영화관람권 (5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愛너지업’으로 재미있는 4행시를 지은 고객에게는 매주 7명을 선정해 샐러드바 1인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빕스 관계자는 “유난히 추웠던 겨울로 움츠린 몸과 마음에 봄의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샐러드를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신선한 샐러드로 건강을 고루 챙길 수 있는 빕스에서 즐거운 외식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