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율(무소속 서산·태안) 후보는 서산 공용버스터미널과 태안 구 터미널에서 첫 거리유세를 가졌다.

[중부매일 이희득기자]한상율(무소속 서산·태안) 후보는 서산 공용버스터미널과 태안 구 터미널에서 첫 거리유세를 가졌다.

한상율 후보는 "많은 시민들이 건강한 보수의 가치를 지키고자, 어려운 발걸음을 하신 것 너무도 잘 안다"며 "본인의 무소속출마가 거짓되지 않고, 정의를 위한 일임을 믿어 달라"고 강조했다.

이번 공천과 관련해서는 "공직생활을 하면서 각종 모함에 시달려 언론과 여론에 한번죽고, 지난 2014년 보궐선거에서 공천을 받고도 번복 되어 두 번째 죽었지만, 이번 만큼은 서산·태안을 위해 끝까지 살아남아 보답 하겠다" 며 강한 의지를 밝혔다.

또한 한 후보는,"현재 보수정권을 조선시대 세도정치에 비교하며 국민은 일자리를 달라고 아우성이고, 경제가 최악인 상황에, 국민의 뜻을 외면한 정치는 썩을 수밖에 없다. 서산·태안 유권자들이 썩은 보수를 건강한 보수로 교체해 달라" 며 복당하겠다는 의지와 건강한 보수 세력을 주장하며 강한 정치 메시지를 남겼다.

아울러, "집권여당을 떠나 무소속 출마하는 분들이 한결같이 '당선되면 복당 하겠다'고 말하는 것은, 당이 싫어서가 아니라, 뭔가 바꾸지 않으면 안 된다는 심각한 위기상황 인식" 이라고 강조했다.

한 후보는 "국민이 없는 정치, 패거리정치, 오만한 권력의 전횡으로 국민도 무소속 이다. 여러분도 나도 다 무소속이다. 이제 국민의 힘, 무소속의 힘으로 잘못된 정치를 심판해 달라"며 "고 적극 지지를 요청했다.

또 "여야 간 정권교체 시기, 국세청장으로 갖은 모함과 여론몰이 속에 공천과정에서 편 가르기 정치의 희생양이었지만, 이제 서산·태안주민여러분들의 뜻에 따라 믿음대로 가겠다."고 말했다.이희득/서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