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 차원 프로그램 테마별 진행

지난해 용운대동제 축제

[중부매일 정은모 기자]대전대학교(총장 임용철)는 25일부터 27일까지 대전대 서문 특설무대와 차 없는 거리에서 2016 용운 대동제를 개최한다.

용운대동제는 학생 단체로써 근본에 입각한 대전대만의 축제문화 정착을 위해 진행, 학생들의 축제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학과 차원의 프로그램을 테마 별로 진행된다.

아울러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프로그램 운영해 길거리행사와 먹거리장터의 수익금도 기부할 예정이다.

이어 복고 주제로 7080 추억의 게임을 비롯해 교복·교련복 입고 대전대 8경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프로그램 등 학생들에게 추억을 선사함과 애교심도 함께 심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안전·건강, 취·창업 역량개발, 요식·경영, 게임·오락의 4가지 테마로 구성해 학과 및 동아리 모집 통해 축제 활성화를 도모 할 수 있는 길거리 행사, 가요제, 3각 페스티벌 등 다채로운 행사도 펼쳐진다.

학생문화팀 관계자는 "올해 실시되는 대동제는 학생들이 학교에 대한 소속감을 부여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자체 공연이 많이 준비됐다"며 "학생 모두가 참여하고 봉사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대동제로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정은모 / 대전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